바스티안리턴즈, '언더월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제(대표 박창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스티안리턴즈'에 신규 대륙 '언더월드'를 추가 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언더월드'는 새로운 마을과 4개의 사냥터로 구성되어 있는 신규 대륙으로, 90레벨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고레벨로 가기 위한 필수 지역이 될 전망이다.

그라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4일까지 '황금 70돈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각 서버별 '저주의 금괴' 아이템과 '해적의 금화' 아이템을 가장 많이 소유한 게이머들에게 순금으로 제작된 금화 1돈씩을 지급하는 것으로, 각각의 아이템을 하나라도 소유한 게이머들도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주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캐쉬아이템을 제공하며, 모든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캐릭명 변경 이벤트'와 신규 패키지 아이템 구매자에게 VR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동시에 실시한다.

그라제 박창식 대표는 "언더월드 업데이트로 바스티안리턴즈의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 추가될 콘텐츠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스티안리턴즈' 홈페이지(www.vastianretur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