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온라인', 서비스 1주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홀릭온라인'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7년 5월3일 정식 서비스로 첫 포문을 열었던 '홀릭온라인'은 뛰어난 그래픽 요소와 캐릭터의 섬세한 감정 연출, 다양한 신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게임으로 2007년도 2분기 '디지털 콘텐츠 대상 온라인 게임 분야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게임이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5월21일부터 진행되며,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하고 게임 속과 웹페이지에서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중 '달빛 던전 길드 타임어택' 이벤트는 게임 내 길드원들이 함께 달빛 던전 미션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 외에도 '문장수집가의 추억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홀릭 코믹북, 닌텐도 DS, 멋진 날개 아이템 등 선물을 제공한다.

'홀릭온라인'의 고배석 이사는 "많은 사랑을 주신 게이머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콘텐츠로 '홀릭' 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홀릭온라인' 홈페이지(holic.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