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치기 액션 게임 '쌈박' , 5월7일부터 2차 테스트 돌입

나우콤 (공동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박치기 액션 온라인 게임 '쌈박'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5월7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쌈박'은 '박치기'를 주제로 삼은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귀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이 특징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9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실시된다.

이와 함께 금일(4월30일)부터 5월14일까지 '쌈박'에 신규 가입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클럽박스 회원이 '쌈박'에 가입하면 실시간으로 클럽박스 600포인트를 지급하고, '오투잼' 회원이 '쌈박' 회원가입을 할 경우 '오투잼'에서 엄선한 인기 곡 10곡의 1일 이용권을, 그리고 '테일즈런너' 회원이 회원 가입 후 2차 테스트 기간 중 5게임을 플레이 하면 '테일즈런너' 1,000 캐시를 지급한다.

나우콤의 박세진 PD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과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해 가겠다"며 "앞으로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쌈박' 홈페이지(www.ss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