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온라인’, 홀리 프라미스 업데이트 실시

드림라인(대표 박의숙)은 자사의 게임 포털 유플레이(www.uplay.co.kr)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피에스타 온라인'에 홀리 프로미스(Holy Promise) 시스템을 금일(30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홀리 프로미스 시스템은 후원자와 견습생의 관계를 맺는 일종의 사제 시스템으로, 자신 보다 5레벨 높은 캐릭터를 후원자로 1명 지정할 수 있으며, 자신보다 5레벨 이하로 낮은 캐릭터 최대 20명까지 견습생을 둘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견습생들은 10레벨, 20레벨, 30레벨, 4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화려하고 멋진 무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후원자는 견습생들이 물건을 구매할 때 마다 상인으로부터 보상금을 받게 된다.

드림라인의 e-Biz본부 남창열 과장은 "홀리 프로미스 시스템은 후원자와 견습생간의 끈끈한 유대 관계를 형성시켜 게이머들끼리의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커뮤니티 활성화를 이룰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에스타 온라인' 홈페이지(fiesta.u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