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세계 대전 비행 게임 'HIS', 2차 테스터 모집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제이씨)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비행 슈팅 온라인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이하 HIS)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5월23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밝히며, 이를 위한 2차 테스터를 모집한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금일(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만 해도 전원 참여가 가능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하는 테스터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터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DSLR, M 플레이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는 별도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거나 의견을 올리는 테스터들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플레이 중 각 레벨에 맞는 미션을 완수하는 테스터들에게는 소니 노트북, 플레이스테이션,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HIS'는 2차 세계대전의 실제 전투를 소재로 다양한 미션과 실제 전장을 사실감 있게 구현한 비행슈팅 게임이다. 최대 25대 25의 대규모 전투 및 진지 쟁탈을 중심으로 한 점령 전 모드는 'HIS'만의 특징으로 손꼽힌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IS'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