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치기 액션 게임 '쌈박', 7일부터 2차 테스트 돌입

나우콤(공동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박치기 액션 온라인 게임 '쌈박'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쌈박'은 박치기를 주제로 한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쉬운 조작과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거대화를 통한 일발 역전 등의 요소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능력치 구현에 따른 아이템의 밸런스 체크와 메신저 기능 등을 점검할 예정이며, 버튼 연타를 통한 회복 기능과 6종류의 신규 맵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친구 추천을 받은 게이머에게 닌텐도DS, MP3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친구야~쌈박하자' 이벤트와 2주간 홈페이지 출석 체크를 통해 MP3, 키보드,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대박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우콤의 박세진 PM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제기된 문제점을 보완하고, 게이머의 재미를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게이머들의 성원으로 발전을 거듭하는 신나는 게임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쌈박' 홈페이지(www.ss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