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아이와 함께 보기 좋은 만화 선정해 방영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채널 카툰네트워크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에게 친숙하고, 어린이들도 좋아할만한 '추억의 클래식 애니메이션'을 선정, 방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5월8일 오후 6시부터 6시간 동안 마라톤으로 방송되는 '어버이날 특집 : 가족 마라툰 극장'에서는 '나의 손오공' '밀림의 왕자 레오 스페셜' '엄마 찾아 삼만리'를 방영한다. 특히 '엄마 찾아 삼만리'는 동명의 동화로도 유명한 원작을 따뜻한 느낌이 드는 그림체로 표현, 오랜 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명작 만화다.

또한 고전 명작인 '톰과 제리' 역시 5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에 다양한 주제로 묶어 방영한다. 토요일 저녁 7시 '카툰 시네마'를 통해 방영되는 '톰과 제리'는 귀여운 꼬마 생쥐 '제리'와 머리보다는 몸이 먼저 나서는 고양이 '톰'과의 황당한 동거를 그린 만화다.

이번 특집 편에는 '톰과 제리 마법의 반지' '톰과 제리 영화' '톰과 제리 화성에 가다' '톰과 제리 슈퍼레이스' 등을 방영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