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부처님 오신 날은 특징방송과 함께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는 오는 5월12일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동자승 '오미'와 쿵푸를 할 줄 아는 신기한 동물 '스컹크 푸' 등 특집 방송을 편성, 방영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먼저 부처님 오신 날 오전 9시에 방영되는 '쿵푸소년 스컹크 푸!'는 용을 대적하고 세상을 구해내야 하는 운명을 가지 스컹크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다. 세계를 위협하는 드래곤을 상대로 지혜로운 늙은 팬더의 수제자 스컹크 푸와 친구들의 활약을 재미있는 영상과 코믹한 소재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11시에는 무술에 타고난 재능을 가진 동자승 오미와 친구들의 활약을 그린 '샤올린 특공대'가 방영된다.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갖춘 동자승 오미는 소림사 친구들인 일본계 해커 소녀 기미코, 브라질의 서커스 스타 라이문도, 텍사스의 쿵푸 카우보이 클레이와 함께 고대유물 셴공우를 찾아 전 세계를 여행한다.

이들은 여행을 방해하는 천재악당 잭 스파이서, 로봇 군단을 거느린 마녀 우야 때문에 번번히 난관을 겪게 되고 오미와 친구들을 그때마다 지혜와 용기로 맞서 헤쳐 나간다.

특히 이 두 개의 애니메이션은 단순히 무술만 보여주는 액션 애니메이션이 아닌 우정과 형제애, 그리고 가족에 대한 내용도 다루고 있어 부처님 오신 날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길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