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찌는 더위, 9일 출시된 호러 게임 '컨뎀드2'가 잡는다

다시 시작되는 공포에 맞서 주먹을 휘둘러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Xbox360용 호러 액션 어드벤처 게임 '컨뎀드2'(Condemed2)를 금일(9일)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7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은 '컨뎀드2'는 성격까지 포악해진 좀비 인간들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 그리고 그를 둘러싼 음모를 해결하기 위한 한 형사의 활약을 그린 게임이다.

특히 전작이 가진 시나리오적 재미는 물론 1080P FULL HD의 섬세한 화면과 소름 끼치게 완벽한 5.1ch 사운드, 박진감 넘치는 전투신이 더해져 최고의 공포감을 제공한다.

또한 전작에서는 제한적인 공간이 아니면 사용할 수 없던 과학 수사 도구도 아무 곳에서 쓸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방어와 공격 정도로 구분되던 액션 부분도 콤보 공격과 실제 공격을 치듯 좌우 펀치를 나눠 칠 수 있도록 변경돼 색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컨뎀드2'는 18세 이용가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홈페이지(www.sega- sp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