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명작을 PSP로.. 'SNK아케이드클래식' 발매


액티비전코리아(대표 이창성)는 PSP용 클래식 게임 모음집'SNK아케이드클래식 VOL.1'(이하 SNK아케이드클래식)을 금일(9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SNK아케이드클래식'은 SNK플레이모어가 90년대에 선보인 16개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을 집대성한 것으로, '용호의권' '킹오브파이터즈94' '버닝파이터' 등의 그때 당시의 인기 게임들이 총망라돼 있다.

게임 속에는 92년 출시된 액션 대전게임 '용호의권'(Art of Fighting), 유명 야구게임인 '베이스볼 스타즈2'(Baseball Starts 2), 횡스크롤 액션 게임 '버닝파이트'(Burning Fight)와 2라인 시스템으로 유명한 '아랑전설'(Fatal Fury) 등이 존재한다.

또한 지구를 파괴하는 게임 '킹오브 몬스터즈'와 액션 게임 '라스트 리조트', 한 마법사의 모험을 그린 '매지션로드'(Magician Lord), 칼부림 대전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인기 슈팅 게임 '메탈슬러그', 드림 격투 액션 '킹오브파이터즈94', 시공을 넘나드는 액션 게임 '전국전승', 독특한 액션 게임 '탑헌터', 다양한 캐릭터로 알려진 '월드 히어로즈' 등도 게임 속에 포함돼 있다.

|

---|---

'SNK아케이드클래식' PSP용의 소비자가격은 38,000원이고, PS2용은 오는 5월29일 출시될 예정이다. PS2용 소비자가격은 미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