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된 '리니지', 게이머들 위한 '쑈쑈쑈 캠페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가 서비스 10주년 기념해 5월14일부터 12월까지 대규모 이벤트 '쑈쑈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쑈쑈쑈 캠페인'은 매달 새로운 테마의 게임 내 이벤트와 각종 프로모션, 고객들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리니지 외전'을 담은 10주년 기념 '하이라이트 쑈'를 비롯해 게임 내 새로운 업데이트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업데이트 쑈', 8월로 예정된 오프라인 행사인 '라이브 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5월14일부터 선보일 이벤트로 '10년 지기를 위한 리니지 선물'은 6월10일까지 결재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니지 평생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9검6셋 장비, 안마의자, 최신 휴대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진행될 '리니지 생일 축하해'는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생일초와 케이크를 모으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10주년 기념 액세서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