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실속형 PMP 'U43아카데미' 출시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는 금일(15일), 동영상 강의에 최적화된 하이엔드 급의 실속형 PMP 'U43아카데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U43아카데미'는 그간 학부형들로부터 PMP선택 시 제기되어왔던 학습에 방해가 될 만한 DMB, Wi-Fi 등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과감히 제거하고, PMP 본연의 기능인 동영상 재생에 충실한 제품으로서, 동영상 강의 사이트를 즐겨 찾는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U43 시리즈' 의 실속형 제품이다.

특히 동영상을 다양하게 재생할 수 있는 여러 시스템이 준비돼 어학 영상을 보는 동안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영상을 조절할 수 있으며, PDF 파일과 이미지 파일 등도 읽을 수 있어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

'U43아카데미'는 5일부터 31일까지 각종 쇼핑몰 및 할인, 양판점을 통해 예약 판매되며, 기간 중 구매자에게 YBM 시사닷컴의 사이버 어학원 쿠폰 및 가죽파우치를 무상 제공한다. 가격은 30G 368,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i-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