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게임 'HIS', 23일부터 2차 테스트 진행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제이씨)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23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 테스트 기간은 오늘부터 25일까지 3일간이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밤 12시까지, 그리고 기간 내에는 누구나 테스터로 신청, 참여 할 수 있다.

올해 1월 1차 테스트를 진행하며, 2차 세계대전의 실제 전투를 소재로 시원한 타격감과 대규모 공중전의 재미를 선보인 'HIS'는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 또 한 번 비행 슈팅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실제 2차 세계대전의 리얼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영국 항공전, 버마 공로 등 신규 미션 수십여 종이 추가 되며, 레닌그라드 마셸제도 등 신규 맵이 다양하게 추가돼 즐길 꺼리가 다수 증가했다.

또한 많은 게이머들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점령전'이 도입된다. 점령전은 연합군과 추축군으로 구성된 진영 중 하나의 세력을 필수적으로 선택해 플레이하면, 상대방의 영토를 많이 점령하는 진영에게 공격력, 경험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IS' 홈페이지(his.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