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소리 & UCC 벨소리 주간 순위(5월18일~5월24일)


이번 주 벨소리 순위는 4집으로 돌아온 MC몽의 활약이 돋보였다. 2주 연속으로 '서커스'가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주 18위에 있던 '죽도록 사랑해'가 4위까지 한 번에 올라왔기 때문. 특히 '죽도록 사랑해'는 박정현과 함께 불러 화제가 된 곡이기도 하다.

또한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서인영에게 크라운제이가 불러준 'Too much'도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Too much'는 크라운제이가 대구 야구장 사건으로 인해 상한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불러준 노래다. 이 노래는 디지털싱글로 발매됐으며, 서인영이 함께 불렀다.

10위권 내에는 에픽하이의 'One'과 '우산'이 2위, 5위를 차지했으며, 쥬얼리도 '모두다쉿'과 'One More Time'을 순위에 유지시켰다.


한주간의 유행을 느낄 수 있는 UCC 벨소리 베스트 10에서는 크라운제이의 'Too much'가 조회수 25334건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우리결혼했어요'로 컴백 소식이 알려진 알렉스 & 신애 커플의 '로미오&줄리엣'과 '크라운제이 Too much 벨+진동+LED' 버전이 차지했다.

재미있는 점은 1위부터 7위까지 최근 시청률 대박을 보여주고 있는 '우리결혼했어요'가 차지했다는 점. 이 코너는 연예인들이 가상의 부부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방송 프로그램으로, 알렉스&신애, 앤디&솔비, 크라이제이&서인영, 김현중&황보, 이휘재&조여정 커플들이 나오고 있다.


마지막으로 컬러링 베스트 순위는 조회수 92211건을 올린 쥬얼리의 'One More Time'이 차지했다. 그 뒤를 김동률의 '아이처럼'과 나몰라패밀리의 '너만 볼래', 마이티마우스의 '사랑해' 등이 차지했다.

  • 본 자료는 모바일 전문 포털 '모키'(www.mokey.co.kr)에서 자사의 회원들과 컬러링 전문 업체 코원, 원음 벨소리 서비스 업체 팅벨닷컴 등의 판매통계를 조사해 이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