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서울숲 가꾸기' 자연보호 활동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6월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기여 차원의 기업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숲 가꾸기' 자연보호활동을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지난 5월30일 '클린 CJ인터넷, 클린 서울숲'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활동에는 약 3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에서 위해식물 제거와 우드칩 포설 등 쾌적한 환경보존을 위한 활동들이 이뤄졌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이사는 "뉴욕의 센트럴파크는 운영기금의 85%가 시민권 기부로 이뤄지며, 실제 숲을 보존하는 활동에 기업들이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며 "우리 회사 또한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환경부문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울그린트러스트의 박미진 간사는 "자연은 우리의 건강과 직결된 것으로 특정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만큼이나 자연을 가꾸고 보존하는 일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참여도 중요하다"며 "황사가 심한데도 열심히 참여한 CJ인터넷 임직원들의 구슬땀이 건강한 우리의 삶을 지켜내는데 분명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CJ인터넷은 향후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