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시즌2.천계의 문' 업데이트 실시

네오플(대표 허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서비스 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시즌2. 천계의 문' 업데이트를 지난 29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지난 5월24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으며 반복으로 인한 지루함 타파, 스토리와의 조화, 편의성 향상, 보안강화 등을 목표로 게임 전반에 걸친 변화를 선보였다.

또한 인터페이스와 퀘스트 시스템 변경, 기존 웹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경매장을 게임내로 이동시키고 기능을 개선하여 게이머가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대대적으로 개편했으며, 게임 내 경매장은 조만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던전앤파이터'의 스토리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조금씩 공개되며, 퀘스트에 따라 던전의 구조가 바뀌고, 보스들과 이벤트가 펼쳐지는 등 스토리 강화에도 중점을 두었다.

특히 게임에는 보안강화를 위해 로그인 비밀번호 외에 게임 내 보안 시스템인 패스패드를 간단한 게임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한 '고블린 패드'를 새로 개발하였으며, OTP(일회용 비밀번호)와 선복구 시스템 또한 빠른 시일 내에 도입해 게이머들이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여개의 던전, 고레벨을 위한 아이템, 프리스트 각성, 이성 캐릭터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 d-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