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오퍼레이션7',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파크E.S.M(대표 이해원)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오퍼레이션7'(OPERATION7)에 신규 총기 2종과 F.L.O.G. 코스튬을 추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총기는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소총 계열의 M14와 M590 샷건으로, M14는 무거운 대신 공격력이 강해 엄호사격 및 전략지 방어에 유용하게 사용되며 M590은 근거리에서 최고 180 데미지까지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이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코스튬 F.L.O.G.(Flame Resistant Organizational Gear)는 전차 및 항공 승무원용 방염복을 개선해 화력 데미지에 강한 미래형 복장으로, 영화 '트랜스포머' 에서 이라크 파병 육군들이 입고 나왔던 것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엠게임은 피카에어 PC방에서 '오퍼레이션7'에 접속하여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뒤 기본 튜토리얼을 마스터한 게이머 선착순 1,000명에게 PC방 1시간 이용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퍼레이션7' 홈페이지(operation7.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