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 'HIS' 발전 위해 열혈 게이머들 뭉치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제이씨)는 지난 14일,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의 게이머들을 초청해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인 유저간담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게이머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고자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HIS'의 열혈 게이머와 게임 개발자, 운영자가 참여해 현재 'HIS'의 서비스 상황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3시간이 넘는 자유로운 토론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첫 선보인 대규모 점령전에 대해 높은 기대치를 반영하듯 많은 의견이 쏟아져 나왔을 뿐만 아니라 전투방식, 비행기, 아이템 등 게임 전반에 관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해 'HIS'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치를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게이머 김종하 씨는 "게임 플레이 속에서 만나던 운영자들과 의견을 나누고 이야기 할 기회가 있어 좋았다"며 "게이머와 소통하는 'HIS'의 비상할 그 날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HIS' 운영팀 담당자는 "이번 게이머 간담회를 기점으로 유저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장을 넓혀갈 계획"라며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새롭고 완성도 높은 'HIS'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