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게임 '어둠속에나홀로' 발매일 및 가격 확정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금일(17일), 아타리코리아와 함께 한글화 작업을 거쳐 국내 정식 발매가 예정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둠속에나홀로'(Alone in the dark : Central Park)의 정식 발매일과 가격 등을 공개했다.

'어둠속에나홀로'는 최초의 3인칭 호러게임으로 잘 알려진 PC용 게임 '어둠속의나홀로'의 최신 시리즈로, 액션과 어드벤처, 그리고 퍼즐을 푸는 듯 한 다양한 게임성 등이 결합돼 한 편의 공포 영화를 보는 듯 한 재미를 주는 게임이다.

특히 이번 게임은 기존 시리즈보다 물리엔진이 강화돼 무너지는 건물, 번지는 불 등 수많은 위기 상황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 생존이 주는 공포감을 잘 살려주고 있다.

국내 정식 발매가 예정된 '어둠속에나홀로' 정식판은 음성과 자막이 모두 한글화가 됐다. Xbox360용 출시일은 오는 26일이며, PC용의 경우 하루 늦은 27일 발매된다.

소비자가격은 Xbox360 52,000원, PC용 42,000원이며, 예약판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한정판은 일반 판보다 가격이 약간 높으며, 다양한 추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