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아이온', 7월1일부터 3차 클로즈 베타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이온'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확정, 금일(17일) 밝혔다.

'아이온'은 엔씨소프트가 4년여 개발기간 동안 100명이 넘는 개발진을 투입해 개발한 대작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공중 전투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연출신은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주는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7월1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3차 테스트를 통해서는 '아이온'의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abyss)를 중심으로 한 RvR과 중후반 레벨까지의 캐릭터 성장 및 서버 부하 등을 테스트한다.

어비스는 게임 내에서 대파국 이후 생겨난 양쪽 세계(천계, 마계) 사이의 불가사의한 통로이자 치열한 격전지이다. 어비스는 25레벨이 되면 퀘스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어비스의 모든 지역에서 비행이 가능하고, 캐릭터 육성, 요새전, RvR을 모두 진행 할 수 있다.

기존에 선발된 테스터 전원은 2차 테스트에서와 같이 별도의 절차 없이 참여 가능하며, 신규 테스터 1명씩을 추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된다. 친구 추천은 6월18일부터 6월23일까지 진행되며, 더불어 '아이온' 홈페이지 오픈 이후 현재까지 테스터 신청을 완료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신규 테스터를 추가 선발, 6월25일 발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온' 홈페이지(www.a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