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배틀 '타츠노코 VS 캡콤', 신 캐릭터 4종 공개

'엑스맨 Vs 캡콤' '마벨 Vs 캡콤' 등을 잇는 새로운 신작 게임 ''타츠노코 VS 캡콤 - CROSS GENERATION OF HEROES'(이하 타츠노코 대 캡콤)가 신규 캐릭터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타츠노코 대 캡콤'은 캡콤의 유명 캐릭터들과 타츠노코의 독수리 켄(국내명 독수리 오형제), 캐산 등이 등장하는 드림 배틀 격투 게임으로 올해 겨울쯤 일본 현지 아케이드 센터에 입점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 캐릭터는 타츠노코 측의 얏타맨 1호, 데카맨, 그리고 캡콤 측의 알렉스와 바츠 등이다. 먼저 '얏타맨'은 차량을 타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주인공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얏타맨 1호는 원작에서 보여준 다양한 공격은 물론, 동료들을 이용해 필살기를 사용하는 등의 다양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

테카맨은 1975년 등장한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어떤 사건으로 아버지를 잃은 주인공 테츠로가 생체병기 테카맨을 입고 활약한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독특한 캐릭터의 모습과 다양한 로봇과 합체하는 설정으로 방영 당시 마니아층이 확연히 갈린 작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캡콤 측 캐릭터로 등장하는 알렉스는 격투 게임 '스트리트파이터3'에 처음 등장한 신 캐릭터로, 프로레슬링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격투가이며, 3D 격투 게임 '사립저스티스학원' 시리즈에 등장한 바츠는 불법을 자행하는 학교에 대항하는 학생으로 나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츠노코 대 캡콤' 홈페이지(www.capcom.co.jp/tatsuca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