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아이온',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금일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이온'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7월20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중반 이후의 캐릭터 성장 및 서버 안정성 등을 테스트할 예정이며, 자유 비행, 대규모 진영간 대결 및 요새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격전지 '어비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온'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화~금요일에는 16:00~23:00까지, 토요일 11:00~일요일 23:00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월요일에는 서버 점검이 실시된다.

이와 함께 '아이온'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아이온 팬아트 공모전'이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아이온'을 소재로 한 미술 작품(일러스트), 스토리, 영상 등을 직접 제작해 보내면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24인치 LCD 모니터, 그래픽카드, 외식 상품권 등의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엔씨소프트의 엄우승 아이온 사업팀장은 "아이온은 세계가 주목하는 국산 대작게임으로,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아이온의 완성도를 한 단계 높여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온 홈페이지(aion.plaync.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