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 게임 인재양성 프로젝트 시동

게임인재 육성을 목표로 탄생한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대표 길돈섭, 오창훈)는 제 1기 수강생 모집을 마치고 게임인재 양성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제 1기 수강생들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과정 등 총 5개 교육 과정의 교육을 받을 예정으로 약 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고 게임아카데미도 게임회사에서 바로 일할 수 있고, 기업과 소통할 수 있는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면접과 시험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을 선발했다.

이들은 6개월간의 게임 교육과 강사진들의 현장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배우며 게임인재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에 참여한 남길우씨는 "함께 배우는 수강생들과 한마음 한 뜻으로 열심히 배워, 게임업계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겠다는 꿈을 반드시 이루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 권순성 본부장은 "대한민국의 폭넓은 게임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과정에 진심 어린 열정을 담았다"라며 "이들이 소중한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할 것이며,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가 게임 산업 발전을 주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 게임아카데미는 대한민국 게임인재 양성을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방학특강, 야간재직자 대상 교육, 해외취업 및 인턴십 프로그램 등 보다 폭넓은 게임 개발 인력의 확보를 위한 특색 있는 교육과정을 모집, 운영하고 있다.

네오위즈 아카데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owiz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