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션 플레쉬포인트 공략 : 비디오 옵션

Brightness : 밝기 조절
Gamma correction : 감마 값을 조절하는 것으로 효과는 밝기 조절과 비슷하다.
Frame rate : 프레임율, 높을수록 화면이 끊어지는 현상이 줄어든다.
Visual quality : 그래픽 질이라고 해야 되나.. 높을수록 괜찮은 그래픽(?). 컴퓨터만 받쳐준다면 높여도..
Resolution : 일명 해상도. 사양만 높다면야 높은 것 써도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640 * 480 으로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적당히 설정한다. 32비트보다 16비트 칼라가 훨씬 사양이 낮다.
Refrash rate : 모니터가 화면을 깜박거리게(?>하는 정도. 보통 75Hz이상이면 된다. 잘 모르면, Default 로 설정
Object shadows : 물체의 그림자. 사양만 좋은면 켜도 되지만, 꺼도 특별히 지장없다.
Vehicle shadows : 탈 것들의 그림자. 위의 것과 마찬가지로 꺼도 특별히 지장없다.
Cluodlets : 연기효과로, 연막탄이나 지뢰밟을 때의 발생하는 모든 효과. 가급적 켜두는 것이 좋을 듯.
Hardware T &L: 하드웨어적으로 3D 기능들이 CPU에 의존하지 않으며 VGA에서 60% 이상 독립적인 처리가 가능한 기능. 요즘 나오는 지포스 계열과 세비지 계열에서 지원된다고 한다.

위의 옵션들을 잘 모르겠다면 가급적 초기 설정으로 유지하자. 그래도 게임이 느리다고 생각된다면 가급적 해상도를 낮춰서 게임을 진행하면 될 것이다. 그래도 64048016 밑으로 내리지는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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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퍼레이션 플래쉬 포인트 집중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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