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롯데리아와 손잡고 '귀혼2' 공동프로모션 진행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패스트푸드 체인 롯데리아와 제휴를 맺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캐주얼 무협 캐주얼 롤플레잉 게임 '귀혼2'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귀혼2'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던 '귀혼'에 신규 캐릭터 '사수', 미스터리의 섬 '귀주도', 새로운 시작 중심인 '한야성', 신규 사냥 지역인 '한야섬지대', 소규모 독립 전투 지역인 '황천', 새로운 한국형 악령인 '신마물' 등을 추가한 신규 버전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공동 프로모션은 7월31일까지 롯데리아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롯데리아 매장에서 버거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귀혼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시리얼 넘버를 확인 후 귀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된 고객에게 애플 아이팟 터치 8G, 닌텐도 Wii, 미키 MP3, 닌텐도 DS, 네코인형, 롯데리아 버거 모자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귀혼2'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게임을 시작하면 황준이정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며, 전직시킨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버거 세트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엠게임의 김은경 팀장은 "'귀혼2'와 롯데리아가 함께 공동 프로모션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며 "익살스런 귀신 몬스터들과 2008년 여름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2' 홈페이지(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