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모바일 게임 '영어뇌습격2', KTF 서비스 개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교육용 모바일 게임인 '영어뇌습격2'를 KTF에 서비스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영어뇌습격2'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들과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학습 게임으로, 16가지의 다양한 퍼즐 게임과 4가지의 보너스 게임을 통해 4,400개의 영어 단어와 1,100개의 영어 문장을 익힐 수 있다.

또한, 영어 학습만 가능했던 전작과는 달리 일본어와 사자성어 등 다양한 지식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영어뇌습격2'를 국내 3개 이동통신사 전체에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된 것을 기념해 오는 8월12일 정오까지 영어뇌습격2'를 다운로드 받은 후 랭킹을 등록하거나 코인을 구매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요일별로 로모 카메라, 문화상품권, 미스터피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컴투스의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영어뇌습격' 시리즈는 영어단어와 문장을 넣어 학습효과도 있게 구성한 본격 에듀테인먼트 게임"이라며 "이번 3개 이동통신사 전체 서비스 시작을 통해 전작을 넘어서는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어뇌습격2'의 가격은 3,000원이며 다음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멀티팩 > 게임 > 게임샵 > 퍼즐/퀴즈/보드 > 퀴즈 > 영어뇌습격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