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게임즈, 영화 '놈놈놈' 공동 이벤트 실시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는 바른손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하임'과 '라스트카오스', '세컨드라이프'의 공식 파트너 웹사이트인 세라코리아에서 바른손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이하 '놈놈놈')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라그하임'에서는 오는 24일까지 50레벨을 달성 후 이벤트 응모용 복권을 얻으면, 씨앗, 카오스볼, 빼빼로, 매직다이아몬드, 파워업 카오스볼 등 게임 아이템이나 영화 '놈놈놈'의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라스트카오스'에서는 23일까지 20레벨을 달성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복권이 지급되며, 상급 문스톤, 수박, 자두, 참외 등 게임아이템이 무조건 지급되고, 영화티켓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놈놈놈'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신규 및 휴면 계정 게이머들로부터 추천을 받은 게이머에게는 보석함 3개가 증정되며, 가장 많이 추천을 받은 1~3위 게이머 총 9명을 선정, 최고레벨 방어구와 무기 등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세컨드라이프에서는 '놈놈놈' 티켓과 세라캐쉬가 합쳐진 '놈놈놈' 한정판 패키지가 출시됐으며, '세컨드라이프' 내에 영화 포스터(IN-AD광고)만 클릭 해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티엔터테인먼트 개발 총괄 홍요한 상무는 "이벤트를 통해 신규 또는 휴면 게이머들이 라그하임, 라스트카오스와 세컨드라이프에서 빠르게 적응해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laghaim.barunsongames.com), '라스트카오스'(lastchaos.barunsongames.com), '세컨드라이프'(www.serakore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