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PC용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심즈'는 10월 발매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는 자사의 심즈 레이블 산하 신작 '마이심즈'를 Wii용에 이어 10월 PC용 버전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Wii전용, 닌텐도DS전용으로 발매 된 '마이심즈'는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PC전용 '마이심즈'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캐릭터와 온라인 플레이 기능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PC전용 '마이심즈'에서는 온라인 기능추가와 새로운 캐릭터들로 나만의 마을에서 온라인상의 유저들과 함께 마이심즈만의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다. 또한 보안이 유지되는 '마이심즈'만의 채팅공간에서 온라인 게이머들과 함께 술래잡기와 다양한 아이템 만들기 등 최대 본인을 포함한 8명과 협동심을 발휘해 원하는 것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

심즈레이블의 대표 로드 험블은 "'마이심즈'는 PC전용으로 만들어져 나만의 '마이심즈' 세계를 만들어 온라인상에서 최대 7명과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나만의 '마이심즈'를 표현해 다른 게이머들과 새로운 창조물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독창적인 아이템, 빌딩, 함께 사는 마을 등을 게이머들과 함께 만들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