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아틀란티카2.0'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엔도어즈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틀란티카'의 2.0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5가지로, 첫 번째 '아틀란티카가 매일 쏜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당일 누적 플레이 1시간마다 심판의주술서, 주술서 상자, 암브로시아, 자동이동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 '콜럼버스의 나침반을 찾아서' 이벤트는 매일 저녁 9시에 접속해 있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지급되는 '콜럼버스의 지도'를 사용해 북미 또는 중원 대륙에서 '콜럼버스의 나침반'을 획득하는 이벤트로, 획득한 '콜럼버스의 나침반'은 천상마, 용의 결정, 만능재훈련의 책 등을 랜덤하게 지급한다.

세 번째 '진시황릉, 길드를 시험하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길드 전용 던전 진시황릉을 최단 시간 내에 클리어한 서버별 상위 3개 길드에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8월 1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1, 2, 3 등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영웅의 주문서팩'을 지급한다.

네 번째 '보상 강화! 레벨업 타임'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 할 경우 기존에 지급하던 보상에 '심판의 주술서' '용병보관허가서' '주설서 상자'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주말 이벤트'에서는 주말 14시부터 03시까지 전투 경험치를 150% 지급하고, 15시부터 23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암브로시아' '생명의 주술서' '부활의 주술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든 게이머들에게 지급한다.

조한서 마케팅본부이사는 "대규모 업데이트 아틀란티카 2.0의 공개와 함께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며 "질적, 양적으로 방대해진 아틀란티카 2.0 과 함께 푸짐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신나고 재미있는 여름 방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홈페이지(www.atlanti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