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나는 박치기 게임 '쌈박',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김형근

나우콤(공동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쌈박'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쌈박'은 박치기를 주제로 한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조작과 게임을 즐기는 동안 한 순간도 긴장을 풀지 못하게 하는 일발 역전 요소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오는 22일까지 실시되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23일부터 시작되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시스템의 안정성과 게임 밸런스에 대해 점검하게 된다.

이와 함께 나우콤은 '쌈박'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GM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게시판에 GM이 사용할 이름을 등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풀 세트를 지급하며, '쌈박 홈페이지 버그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의 버그를 신고하는 게이머 중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GM과 함께하는 무모한 도전' 이벤트에서는 GM이 출제하는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에게 게임 머니 또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중 매 시간 2명씩 무작위로 선정해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선물이 팡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나우콤의 정순권 PD는 "게이머 분들이 그 동안 보내준 성원을 바탕으로 '쌈박'만이 선사할 수 있는 독특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쌈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쌈박' 홈페이지(www.ss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쌈박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