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래식RPG', 여름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는 자사의 '클래식RPG' 브랜드의 게임 '아스가르드'와 '일랜시아'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아스가르드'는 오는 17일, 5년 만에 추가되는 신규 직업 '아수라'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아수라! 전직을 축하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도가'의 특성을 이어받은 '아수라'는 양손에 무기를 착용하고 싸우게 되며,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연속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기념한 '아수라! 전직을 축하해요' 이벤트는 아수라 전직에 도전하는 게이머들과 이를 돕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아이템 및 버프를 제공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디자이너 NPC가 추천하는 다양한 의상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살롱드킴 의상실'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30일까지 캐시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살롱드킴 의상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일랜시아'에서는 레벨에 관계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PVP대전을 즐길 수 있는 대련장을 업데이트 한다. 해당 대련장은 자신의 레벨과 스킬에 상관 없이 자유 대전을 펼칠 수 있으며, 특정 조건을 규정해 대결할 수도 있다.

'클래식RPG' 총괄 책임자인 넥슨의 김영구 실장은 "올 여름 '클래식RPG'에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하고 있다"며 "'클래식RP'와 함께 시원한 여름방학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