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건담:오퍼레이션트로이' 예약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는 반다이가 제작한 Xbox360용 FPS 게임 '건담:오퍼레이션트로이'의 예약 판매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건담:오퍼레이션트로이'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의 최초 스토리인 '1년 전쟁'을 다루고 있는 게임으로, 기존의 건담 게임들과는 달리 게이머가 돌격병, 대 모빌수트/대 전차병과 같은 일개 사병으로 전쟁에 참여해 각종 미션을 완수하게 되는 게임이다.

또한, 게이머가 탑승할 모빌 수트의 색상과 문양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Xbox 라이브를 통해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 플레이 모드도 지원된다.

'건담:오퍼레이션트로이'의 예약 판매는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쇼핑몰인 Microsoft Store(www.msstore.co.kr/inc/index.asp)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게임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는 휴대전화 고리형 T머니(버스카드)가 선물로 제공된다.

'건담:오퍼레이션트로이'는 15세 이용가 등급으로,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8천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