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온라인', 1주년 기념 유로 아이템 지급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성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레퀴엠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주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레퀴엠온라인'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유료아이템 선물, 특별 패키지 할인 판매, 골드 PC방 추가 혜택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 접속한 '레퀴엠온라인' 게이머 모두에게 경험치 30% 증가(1시간) 유료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게임 접속 후 유료아이템의 구매상품관리란에서 확인,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에 신규 가입한 게이머들에게는 오는 13일에 일괄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골드 PC방에서 레퀴엠을 플레이할 경우 아이템 드롭율이 200% 향상되며,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골드 PC방 전용 아이템 '평범한 자가 심장 충격기'를 200란트에 판매한다.

윤상진 '레퀴엠온라인' 사업부장은 "1년 동안 '레퀴엠온라인'을 사랑해준 게이머들을 위해 1주년 기념 선물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퀴엠온라인'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