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디케이, 북경올림픽 맞이 '피쉬피버' 게임이벤트

어린이 전문 교육업체 한솔디케이는 8월1일부터 자사 운영 에듀테인먼트 사이트인 퍼니또에서 북경올림픽을 맞이하여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피쉬피버 요리왕 이벤트와 대한민국 금메달 수를 예상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피쉬피버는 퍼니또 사이트의 게임으로 영국의 대중적인 패스트푸드 음식인 생선 튀김류 피쉬엔칩스를 게임 소재로 한 어린이 3D 경영시뮬레이션 이다.

북경올림픽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피쉬피버 요리왕 이벤트는 북경올림픽 분위기에 맞춰 요리왕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게임상에서 생선과 감자를 튀겨 손님에게 판매하여 가장 높은 스코어를 받게 되면 요리왕이 되고 메달과 상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금메달 예상 수를 응모 받아 정답자 중 추첨하여 상품을 지급한다.

퍼니또에서는 피쉬피버 게임 이외에 미용사 체험게임 '까끌래뽀끌래2', 연예인 매니지먼트 게임인 '아이도링', 그리고 중국집 경영게임 '반점의 제왕' 등과 관련된 다양한 게임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한솔디케이는 대한항공과 제휴해 기내 서비스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승무원 체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