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코리아, '사무라이스피리츠 6번의 승부' 발매

액티비전코리아(대표 이창성)는 무기 격투 게임 시리즈 '사무라이스피리츠' 시리즈를 집대성한 '사무라이 스피리츠 6번의 승부'(이하 사쇼6번의승부)를 29일 PS2용으로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사쇼6번의승부'는 SNK Playmore의 대표적인 액션 게임 타이틀로 검술을 이용해 적과의 진검승부를 겨루는 점과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해당 타이틀은 올해 '사무라이스피리츠' 발매 15주년 기념으로 출시돼 시리즈 6개의 타이틀이 한 번에 수록했다.

'사쇼6번의승부'는 '사무라이스피리츠' '진 사무라이스피리츠' '사무라이스피리츠 참홍랑무쌍검' 그리고 '사무라이스피리츠 천초강림' '사무라이스피리츠 영'과 '사무라이스피리츠 천하제일검객전' 등 6개 타이틀이 수록돼 있다.

해당 게임에서는 아케이드 모드, 연습 모드 그리고 대전 모드가 있으며, 각 모드를 통해 '천하제일검객전'을 제외한 5가지 게임을 모드에 맞게 즐길 수 있고, 오리지널과 새로 선보인 2종류의 BGM이 수록돼 있으며, 캐릭터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 편집 기능도 포함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