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게임 '바닐라캣', 여름 방학 기념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패션 온라인 게임 '바닐라캣'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이벤트 1탄 포인트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방학을 맞아 햇살과 달빛으로 이름 붙여진 '바닐라캣'의 커뮤니티 포인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하고, 우정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

'햇살' '달빛' 포인트를 통해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친구들과 같은 '팸(친목 커뮤니티)원' 간에 선물 가능한 것은 물론 '바닐라캣'의 '골드'로 교환도 할 수 있다.

특히, 한 아이디당 하루 3개씩 지급되는 '달빛' 포인트는 다른 친구에게 선물해야만 그 기능을 발휘하며, 매일 0시를 기준으로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기 때문에 게이머간의 더욱 활발한 교류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물 받은 '달빛' 포인트는 햇살 포인트로 변경 저장되며, 수호신에게 주어 레벨업 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10포인트당 200골드로 교환할 수도 있다.

'햇살'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든 게이머에게는 만 골드가 증정되며, 70포인트 이상 모은 게이머에게는 특별제작 의상 1종과 2천 골드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매일 출석해 달빛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팸 레벨이 5이상이면 예쁜 팸 방 스킨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닐라캣' 홈페이지(www.vanillaca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