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로한 '에픽5: 대지의 유산', 본서버 공개

최호경

YNK KOREA(대표 장인우)는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로한' '에픽5: 대지의 유산'에서 두 번째 대규모 콘텐츠 '생산 시스템'을 본 서버에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2008년 '에픽5: 대지의 유산'을 업데이트 하는 '로한'은 지난 6월25일 대규모 속성 인던 '파이어 템플 가든'을 공개한 이후 50여일간 테스트 서버에서 검증한 '생산 시스템'을 본 서버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생산 시스템' 업데이트로 채집, 추출, 제작, 강화, 소켓 콘텐츠들이 새롭게 추가돼 게임 내 상점이나 전문 NPC로부터 새로운 기술 습득 후 자원 수집 및 가공을 통해 기존의 아이템 보다 향상된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게 됐다.

로한은 '생산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채집 숙련도 및 획득 확률과 아이템 조합 및 인챈트 상승 이벤트를 실시하고 9월3일까지 게임 내 생산 관련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생산 시스템 추가로 로한은 경제 시스템 순환 구조 확립뿐만 아니라 게이머들간 활발한 경쟁 활동이 진행될 것"이라며 "조만간 신종족 자이언트를 테스트 서버에 공개 할 예정이니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평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