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그 죽음의조, 김택용-변형태-박지호 격돌

36강 조지명이 완성된 이후 김택용(SKT), 변형태(CJ), 박지호(MBC게임)가 한 조에 속하며 죽음의 조로 화제가 된 F조 경기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F조에 속한 김택용, 변형태, 박지호 모두 스타리그 출신으로 이번 '인크루트 스타리그 2008'까지 포함하여 김택용은 6번째, 변형태는 8번째, 박지호는 4번째 스타리그 본선무대에 오른 베테랑들이다.

특히 변형태는 2007년 11월 이후, 박지호가 2006년 5월 이후 오랜만에 스타리그에 복귀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셋 중 단 한 명만 스타리그 16강으로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패배하면 예선전으로 떨어지게 되기 때문이다.

김택용, 변형태, 박지호 모두 스타일리스트로도 유명한 선수들이다. 김택용은 '견제', 변형태는 '스피드', 박지호는 '뚝심'을 내세운 특유의 스타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변형태와 박지호가 3전 2선승제를 치러 승자를 가르고, 이 승자가 김택용과 다시 3전 2선승 대결을 펼쳐 최종 승자가 16강에 진출한다.

온게임넷(대표 김성수)은 '인크루트 스타리그 2008' 36강 F조 경기를 15일(금) 오후 6시30분부터 전용준, 엄재경, 김태형의 진행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