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피파온라인2' 게이머 대상 '쿨 섬머파티'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와 공동 개발한 축구 온라인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온라인2')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는 24일 'Cool Summer Party'를 개최한다.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 메인 홀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게이머 간담회, 64강전 토너먼트 게임 대회, 개발자와의 만남, 가수 초청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파온라인2'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될 내용이 공개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질의 응답 시간도 있을 예정이다.

참가자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2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파티 참가자 100명을 선정하게 된다. 특히 선착순 64명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이 걸린 토너먼트 게임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김현 팀장은 "이번 행사가 게이머와 제작사가 '피파온라인2'로 가까워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