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iTCG 팀배틀'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9월7일 넥슨 사옥에서 전국 TCG 전문 숍(Shop)을 대상으로 '메이플스토리 iTCG' 팀배틀 대회를 실시하고, 이에 앞서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iTCG'의 첫 공식 대회인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TCG 전문 숍은 오는 8월31일까지 4명의 대표선수를 선정한 후 메이플스토리 iTCG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회는 팀 별 5판 3선승제(마지막 경기는 에이스 결정전)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대회 진행 방식 및 게임 룰은 오는 8월2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넥슨은 참가자 전원에게 메이플스토리 iTCG 카드용품을 제공하며, 서울, 경기 이외의 TCG 전문 숍에게는 왕복교통편을 지원할 계획이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메이플스토리 iTCG는 현재 국내외 TCG계를 평정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이번 팀 대항전이 TCG 대회에 목말라 있던 국내 게이머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4월부터 지속적으로 TCG의 강습회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8월9일에는 대구에서 성황리에 강습회를 마쳤으며, 8월23일에는 서울에 위치한 듀얼몰 사당직영점에서, 8월30일에는 전북 전주 듀얼스페이스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