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유홀딩스-토리소프트, 인재양성 MOU체결

이디유홀딩스(대표 김지윤)는 지난 21일 토리소프트(대표 임광휘)와 '게임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토리소프트와 이디유홀딩스는 게임시장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게임 교육에 관한 교육과정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인재 교육에 앞장서게 된다.

그 첫번째로 국내 개발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엔진인 'Gamebryo'를 이용, 국내 최초 'Gamebryo V2.5 Engine'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포트폴리오 제작을 목표로 9월8일 개강하는 '3D 게임 개발 전문가 과정-Gamebryo V2.5 활용'을 통해 교육생들은 토리소프트가 지원하는 장학금 혜택과 선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디유홀딩스는 기존의 획일적인 교육 커리큘럼에서 벗어나 현장의 필요성을 최대한 수렴한 새로운 형식의 교육을 실시하는 등의 인재양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최근 홈페이지(www.gamecareer.co.kr)를 리뉴얼 하면서 게임 평판조회를 실시하는 등 게임인재와 관련된 제반 사업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게임 발전을 위해 개발업체와 개발자에게 도움이 될 수 인재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