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더걸스를 만나야 하는 이유는? 동정유발형 부터 협박형 까지 가지각색

최근 컴투스(대표 박지영www.com2us.com)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3'를 출시 하는 기념으로 인기 그룹 원더걸스와 게이머가 만나는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쏘핫(So HOT) 썸머 이벤트'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와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가 '미니게임천국3'를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 가운데 2명을 추첨해, 원더걸스와 함께 직접 JYP센터를 투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컴투스는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원더걸스와 만나야 하는 특별한 이유'에 대한 댓글을 집계한 결과, '원더걸스를 꿈에서라도 보기 위해 매일 기도하며 잠든다'는 열성팬 유형부터 '군대가면 보고 싶어도 2년 동안 볼 수 없다'는 동정유발형, '원더걸스 안티로서 한번 보고싶다'는 다소 귀여운 협박형까지 많은 게이머들이 재치있는 댓글들을 남겼다. 특히, JYP센터 투어라는 이벤트답게 '가수 지망생으로 미래의 소속사에 가보고 싶다'는 자기홍보형 게이머들도 눈에 띄었다.

이번 '쏘핫(So HOT) 썸머 이벤트'에 당첨된 게이머는 조만간 원더걸스와 JYP센터 투어를 비롯해 간단한 팬미팅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또 원더걸스와의 미팅에 아깝게 탈락한 게이머 20명에게는 원더걸스 멤버 전원의 싸인이 담긴 CD를 선물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