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터, 야구 금메달 기념 게임 아이템 무료 제공

티엔터테인먼트(대표 이상민)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바른손게임즈(www.barunsongames.com)를 통해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와 '라그하임'에서 대한민국 야구 9전 전승을 기념해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먼저 '라그하임'에서는 27일부터 일주일간 LP샵을 통해 코스튬 아이템 '황금헬멧(+15)'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대한민국 야구 헬멧'이 드롭되며 황금헬멧과 달리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특히 '황금헬멧'과 '대한민국 야구 헬멧'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습득할 수 있어 소장가치가 매우 높을 예정이다.

'라스트카오스'에서도 한국 대표팀의 금메달을 기념하기 위해 28일부터 9월 11일까지 14일간 푸른 헬멧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푸른 헬멧은 게임 내 쥬노란돌 마을의 방어구 상인 '로엘'에게 구입이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삭제된다.

한편, '세컨드라이프'의 한국인 커뮤니티 '세라코리아'에서도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초보자 마을 시작 지점과 프리비샵 중앙에 모든 게이머에게 청색과 검정색 야구모자를 무료로 배포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게임즈 홈페이지(www.barunsongames.com)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