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360용 액션 RPG '투 휴먼' 9월10일 발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는 Xbox360전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투 휴먼'(Too Human)을 9월10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8월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투 휴먼'은 '이터널 다크니스' '메탈기어 솔리드: 트윈 스네이크' 등의 대작 타이틀을 개발해 히트시킨 바 있는 캐나다의 유명 게임 개발사 실리콘 나이츠가 10년간 제작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 게임은 성장, 전리품 획득, 사회 활동, 경제 활동 등 일반적인 롤플레잉 게임 요소와 액션 게임이 가진 특유의 콤보와 다양한 공격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액션의 경우 유명 모션 캡처 그룹 풀 액션 스턴트 팀이 담당해 사실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투 휴먼'은 직관적인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배우기 쉬운 것이 장점이며 Xbox LIVE를 통해 혼자 또는 2인용 협동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투 휴먼'을 통해 Xbox360 게이머들이 혼합 장르가 가진 재미를 한 단계 높여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예약 판매에 돌입한 '투 휴먼'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48,000원이며,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