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송편 영화제' 개최..애니메이션 릴레이 방영

카툰네트워크에서 추석 기간 동안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들을 릴레이로 방영하는 '송편 영화제'를 개최한다.

코믹과 액션, 어드벤처의 3가지 장르를 골고루 다루게 되는 이번 송편 영화제는 톰과 제리, 벅스 버니 등 추억의 고전 애니메이션 캐릭터부터 트랜스포머, 벤10, 포켓몬 등의 신세대 캐릭터까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들로 꾸며졌다.

먼저 추석 연휴 첫째 날인 9월13일에는 '코믹 장르'의 애니메이션들이 기다리고 있다. '톰과 제리: 화성에 가다''벅스 버니의 1001 야화' 등 애니메이션의 고전들이 등장한다. 둘째 날인 9월14일은 '액션 장르'의 날로, 강하고 다이내믹한 애니메이션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벤10' 애니메이션을 실사 영화로 만들어 다시 '벤10' 열풍을 일게 한 '벤10: 과거로의 질주'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눈까지 사로잡았던 '트랜스포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Animated: 트랜스포머의 등장'도 방영된다.

마지막으로 15일에는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와 왕자 마나피''샬롯의 거미줄2: 윌버의 대모험' 그리고 '카멜롯의 전설' 등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극장판 애니메이션들이 선별되어 방영된다.

이외에도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카툰네트워크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그려진 색칠 공부, 선 긋기, 퍼즐 게임 등의 다양한 놀이 자료들이 카툰네트워크의 홈페이지에 마련된다. 이는 귀성길 막히는 차 안에서 어린이들의 지루함을 달래 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지금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