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카스온라인', 좀비 잡을 '교관' 선발 이벤트 진행

김동현

귀신 잡는 해병 대신, 좀비 잡는 '교관' 어떠세요?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초보 게이머의 가이드 역할을 할 '교관'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교관'으로 선발된 게이머는 오는 11일부터 한 달간 게임 내 '초보서버'에서 '봇 오리지널모드'로 게임을 하며 초보 게이머들에게 게임 노하우를 전수하게 된다. '봇 오리지널모드'는 게이머끼리 같은 편이 되어 컴퓨터와 대전을 벌이는 게임방식으로 난이도 조절을 통해 최적의 연습이 가능한 점이 특징.

특히 한 달간 초보서버의 입장이 허용되는 '교관'들은 초보 게이머들에게 채팅, 음성채팅 등을 통해 게임의 방식과 초보 탈출법 등을 안내하며 게임의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넥슨은 오는 10일(수)까지 장교(소위 이상)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지원을 받아 총 100명의 교관을 선발하며, 선발된 교관에게는 넥슨캐시(3만 원권)와 게임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게임 내 초보 게이머를 위한 가이드 시스템도 좋지만, 고수 게이머에게 직접 배우는 것만큼 쉽고 효과적이지는 못하다. 이를 위해 선발된 '교관'과 함께 게임을 즐겁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스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스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