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코리아, KT, 쿠스코엘비이 'MGM스튜디오파크' MOU 체결

MSC코리아(대표 최진욱)는 정보통신 기업인 케이티(대표 남중수), 코스닥 상장사인 쿠스코 엘비이와 MGM 스튜디오 파크 코리아의 IT부분 사업협력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MGM스튜디오파크코리아'는 방대한 영화 콘텐츠를 가진 MGM사의 영상 컨텐츠와 중국, 일본 등지에서 인기 있는 한류 문화 컨텐츠, 그리고 한국의 우수한 유비쿼터스 IT 기술을 접목한 유비쿼터스 테마파크다.

쿠스코엘비이는 카메라 모듈 기술을 응용해 유비쿼터스 테마파크 사업에 참여하고 있고, 지난 8월 LG CNS에 이어 국내 굴지의 정보통신 기업인 KT도 'MGM스튜디오파크코리아'의 IT부분 사업에 참여함으로 유비쿼터스 IT 테마파크 실현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MGM스튜디오파크코리아'는 주요 어트랙션 디자인 및 마스터 플랜을 마치고 인허가와 착공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태며, 테마 파크 이외에도 호텔, 리조트, 워터파크, 월드타운, 첨단게임센터, 한류 문화의 거리, 복합 실내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이 조성, 2011년 9월에 인천 영종도에 오픈 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