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하고 남성용 화장품 받자

CCR(대표 윤석호)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RF온라인'에서 다음주 17일까지 '감 떨어진다! 감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게이머는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뒤 게임 시작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1위부터 35등까지의 게이머들에게 매일 '이니스프리 원스텝 플루이드' 남성용 화장품을 선물한다.

또한 36위부터 40위까지 이용자들에게는 매일 '경험치 100% 회복 캡슐' 아이템 1개를 제공하며, 41위부터 50위까지 게이머들에게는 '소환 포션' 아이템을 증정할 방침이다. 게이머들은 주어진 시간 안에 떨어지는 감을 받아 가능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 된다. 각 과일 마다 점수가 다르고 마이너스 효과를 주는 경우도 있다.

이봉근 RF온라인 운영팀장은 "게임의 주요 타겟층인 20~30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남성용 화장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F온라인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