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코리아, ‘카드던전 크레파스’ 22일 프리 오픈 실시

YNK Korea(대표 장인우)는 YNK 캐주얼(대표 윤영석)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할 '카드던전 크레파스'에서 오는 9월22일 게임을 새롭게 리뉴얼해서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6시간 동안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실시하는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타격감 넘치는 슈팅과 배틀 요소를 집중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다양한 재미의 게임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에 앞서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하고 새로워진 게임 정보와 가이드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 본부장은 "오랜 시간 동안 재정비 끝에 다시 선보이는 만큼 게이머들에 입맛에 맞는 게임성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을 예정"이라며 "카드던전 크레파스만의 색다른 커뮤니티 시스템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YNK코리아가 자회사 YNK캐쥬얼을 통해 직접 개발한 첫 번째 캐쥬얼 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2년의 개발 기간 동안 손쉬운 조작과 간단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카드던전 크레파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raypa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