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나나이모 2주년 생일 파티’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비행슈팅판타지 게임 '나나이모'에서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나나이모 2주년 생일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세부 이벤트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월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 '2주년 기념 이벤트 딱지 모으고 선물 받고'에서는 게임 내에서 '2주년 기념 이벤트 딱지' 10장을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Lite', '해피머니 상품권',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2주년 기념 이벤트 딱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속 던전에 등장하는 선물상자 아이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인 '목표 레벨 달성하고 아이템 받고'는 행사 기간 동안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 중 레벨 22을 달성한 전원에게 '마이크' 아이템 3회 사용권이 지급되는 행사다. 특히 레벨 30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과 '레벨 31 오스캉캉펫'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아이템 구매하고 2주년 기념 아이템 챙기고'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특정 금액 이상 캐시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해피머니 상품권과 '2주년 기념 이펙트 아이템'을 비롯한 여러 게임 아이템들이 지급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